매곡초등학교 1분기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|
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이경일 | 등록일 | 22.02.28 | 조회수 | 896 |
첨부파일 |
|
||||
매곡초등학교 1분기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- 자세한 내용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세요 - 부서별 프로그램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세요
◆ 수강신청 방법 및 수강료 납부 안내 ◆ 1. 방과후학교 강좌 신청 가) 수강신청 기간 : 2022년 3월 3일(목) ~ 3월 4일(금) (오전10:00 ~ 오후16:00) 날짜와 시간을 엄수하여 문자로 강사에게 수강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 나) 방법 : 강사에게 문자 신청 예시 (강좌명, 학년, 학생성명, 반(A B 등), 수강시간) 다) 유의사항 : 선착순 등록으로 강좌별 수강인원 제한(14명)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고 수강신청 기간 안에 접수된 내용만 유효합니다.(사물놀이 정원 14명) 2. 프로그램 교육 기간 : 2022.03.07.(월) - 2022.05.27.(금) 3개월간 ※ 첫 수 업 일 : 2022.03.07.(월), 휴강일 : 3/9(수), 5/5(목), (12회 수업 기준) (컴퓨터강좌도 3월 7일 시작합니다) 3. 수강료 납부 : 학교 스쿨뱅킹으로 정해진 기간 동안 수시인출 (3월 3주경 예정-추후안내) (수강기간이 3개월이므로 3개월 수강료가 이체됨) *1분기 수강료는 실제 수업 차시 기준으로 산정 되었습니다. 4. 2022학년도 교재 교구 재료비는 학교 스쿨뱅킹으로 처리 되며 교구 재료비는 부가세 포함된 금액으로 안내 됩니다. (*교재 교구 재료비는 환불이 되지 않으니 등록시 신중하게 해 주세요.) 5. 기타사항 : 다양한 강좌들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수업 요일과 시간은 “방과후학교 부서 안내” 내용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. 6. 수강문의 : 강좌별 방과후강사(안내장 참고), 교무실 (☎710-4401)
|
이전글 | 2022학년도 신입생 수익자부담 경비 납부 방법 신청 출금동의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3월 급식 식단 안내문 및 영양소식지 |